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부산시회(회장 김종배·사진 왼쪽 두번째)는 5일 협회 사무처에서 2021년도 정기총회와 수상식<사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특히 시상식의 경우, 코로나19로 인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참여 인원을 제한하기 위해 수상 인원을 시간별로 구분해 진행했다.

먼저 서면결의로 진행된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2021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예산(안) 의결의 건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안) 의결의 건 △2020회계연도 예비비지출 승인의 건을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어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지역건설산업 활성화에 기여한 △(주)아키젠 김선택 대표이사 △(주)태림개발 강남규 대표이사 △(주)홍영건설 박철진 상무이사가 부산시장이 주는 자랑스러운 건설인상을 각각 수상했다.

기계설비건설산업 발전에 기여한 △제이에스이엔지(주) 오석환 대표이사 △한국설비기술협회 부산울산경남지회 이봉두 회장은 본회 회장 감사패를 △경원기공(주) 조규읍 대표이사는 공제조합 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제조합 감사패를 각각 받았다.

지역 기계설비건설업계 발전에 기여한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 시설관리사업소 강창구 소장 △부산도시공사 기전사업처 김환식 처장이 부산시회장 감사패를, △(주)현대이엔티 윤문숙 대표이사 △크린테크(주) 김종원 대표이사는 부산시회장 공로패를 각각 수상했다.

부산시회 김종배 회장은 “기계설비산업 발전에 기여한 수상자에게 축하드린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기계설비법의 유지관리자 교육 본격 시행과 전문·종합간 상호시장 진출로 새로운 건설 생산체계에 진입하는 등 설비업계 환경이 급변하는 시기인 만큼 어려움을 헤쳐나가기 위해 기계설비인의 지혜를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