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인 2021년 새해 덕담 메시지"

기계설비신문 님이 △김민수 대한설비공학회 회장 님 △김광림 국토교통부 건설산업과장 님 △이제헌 LH 공공주택설비처장 님 △김정호 웅남 대표 님 △박상순 동산테크 대표 님 △박동일 하나지엔씨 대표 님 △이경만 한국공정거래평가원 원장 님 △하정수 보광이엔씨 대표 님 △김효준 대우건설 부장 님 △류훈희 유인엔지니어링 대표 님 △장 준 현대엔지니어링 부장 님 △유창수 환경이엔지 대표 님 △현규섭 HDC현대산업개발 설비그룹장 님 △라덕환 해원산업 소장 님 △김현우 금호건설 차장 님을 초대했습니다.

기계설비신문 :
희망찬 2021년 신축년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바라시는 일이 있으신가요?

김광림 국토부 건설산업과장 :
새해에는 기계설비인의 위상이 더욱 더 높아지기를 바랍니다.

이제현 공공주택설비처장 :
코로나19 종식과 함께 기계설비산업이 탄소중립을 실현할 수 있게 되길 희망합니다.

김민수 설비공학회장 :
새해에는 모두들 건강하고 편안하시길 바라며, 다시 의기투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경만 한국공정거래평가원장 :
공정한 거래가 잘 이루어져 안심하고 사업하는 새해가 되면 좋겠습니다.

기계설비신문 :
기계설비업계도 힘찬 새출발에 앞서 희망사항이 있으시다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웅남 김정호 대표 :
코로나19에서 벗어나 플랜트건설업계에 희망의 한 해를 보내기를 기원합니다.

동산테크 박상순 대표 :
사라진 일상을 되찾고 모든 건설현장에서 무사고, 무재해를 실현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리길 소망해 봅니다

하나지엔씨 박동일 대표 :
기계설비인 모두가 희망의 찬가를 높이 부르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보광이엔씨 하정수 대표 :
누구나 살맛나는 한 해가 돼 완전히 소멸된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회복하고 자유롭게 만나서 소통하는 세상이 되길 바랍니다.

류훈희 유인엔지니어링 대표 :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2021년도는 더욱 힘을 내서 이겨냅시다. 어려운 시기일수록 뭉쳐야 살 수 있습니다

유창수 환경이엔지 대표 :
2021년은 협회와 회원사 모두 소망이 이뤄지고 성취하는 희망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라덕환 해원산업 소장 :
2021년에는 남은 준공까지 안전사고 없이 보내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기계설비신문 :
새해 기계설비업계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김효준 대우건설 부장 : 
기계설비의 기술 경쟁력이 강화돼 환경 이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국민에게 쾌적한 생활을 제공할 수 있길 바랍니다.

장준 현대엔지니어링 부장 :
올해는 코로나에서 벗어나 우리의 자유를 찾아서 모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길 바랍니다

현규섭 HDC현대산업개발 설비그룹장 :
기계설비인이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며 더 좋은 기술을 선물하는 멋진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김현우 금호건설 차장 : 
2021 신축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의 해가 되기를 바라며 지인들 모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