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장 주소지 변경은 해당 지점에 업무이관 신청해야

Q. 거래지점을 변경하고자 하는데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A. 사업장 주소지 변경 등으로 거래지점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현재 거래하고 있는 지점에 업무이관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조합 홈페이지 로그인→온라인지점→영업정보서비스→업무이관신청에서 인터넷으로도 신청이 가능하고, 지점방문시에는 조합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업무이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제출하시면 됩니다.

Q. 회사 주소지 변경시 조합에서 처리할 사항은?

A. 조합 홈페이지 자료실의 ‘출자주명부기재사항변경신청서’를 다운하셔서 변경전, 변경후 사항을 기재하시고 등기사항전부증명서를 첨부해 관할지점에 제출(FAX가능) 하시면 변경 처리해드립니다. 또는 조합 온라인지점→영업정보서비스→출자주명부 기재사항변경신청에서 인터넷 신청도 가능합니다.

Q. 출자좌수증명원, 금융거래확인서, 융자금잔액증명원 등 민원서류의 발급은 어떻게 하는지?

A. 조합 홈페이지 로그인→온라인지점→민원서류발급에서 각 증명원의 인터넷 발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산관련으로 증빙서류제출시 조합 홈페이지 로그인 후 화면 좌측부분에 결산증빙서류출력을 클릭하시면 결산서류출력화면이 열립니다. 기준일 및 해당 민원서류를 체크하시고 발급받으시면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Q. 조합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조치 방법은?

A. 조합 홈페이지 로그인 아이디는 조합원번호 5자리이고(예: 01234) 관할 지점에 전화하시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비밀번호 분실시에는 조합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송신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