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쥐띠

고난을 헤쳐 온 끈질긴 근성으로 매사에 임한다면 삶의 어려운 일은 본인 스스로 해결 가능하다. 자신감을 가지되, 과욕은 위험. 2· 5· 7월생 과거의 고난을 거울삼아 현실에 한층 더 충실함이 좋을 듯. ㄱ· ㄴ· ㅁ· ㅊ 성씨 최선의 아량만이 모두를 위하는 길.

◇ 소띠

막혔던 일들이 뜻밖에 풀려나가니,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격. 성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서행으로 침착하게 한 걸음씩 다가서라. ㅅ· ㅇ· ㅊ 성씨 이성의 접근이 있을 듯 하니 칼로 무썰듯이 단번에 마음으로 내쳐라. 1· 9· 10월생 동향이 길.

◇ 범띠

티끌모아 태산이라 했듯이, 순리대로 일이 풀려 나갈 운이니 헛된 망상과 과욕은 삼감이 좋을 듯. 금전적 문제로 심리적으로 불안하니 과로로 건강에 염려되는 날이다. 휴식을 갖는 것도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1· 4· 5월생 그리워만 말고 수화기를 들어라.

◇ 토끼띠

신의를 지킬 때 운이 함께 따라오는 법. 사업의 번창이 당신의 우러나는 마음씨 덕분임을 알라. 3· 8· 9· 12월생 애정에 찬바람이 부니 이해와 타협으로 상부상조함이 좋을 듯. ㄱ· ㄷ· ㅁ· ㅈ 성씨 자존심을 내세우기보다 상대에게 사정을 말할 것. 서· 남쪽 길.

◇ 용띠

답답한 일들이 있을지라도 내실을 다져라. 후에 성공의 길이 눈짓을 할 것이다. 6· 7· 9월생 충동적으로 남의 말만 믿고서 변동하는 것은 시기상조. 세월의 흐름에 맡김이 좋을 듯. ㄴ· ㅂ· ㅅ· ㅎ 성씨 의처증 증세가 보이니, 마음을 가라 앉혀라. 그리고 자중하라.

◇ 뱀띠

적극적인 행동보다 조용한 가운데 실속을 찾아야 할 때. 1· 4· 6월생 마음의 안정을 찾고 미래를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해야 할 시기. 길이라고 아무데나 가려다가 발목 상한다.ㅇ· ㅈ· ㅍ 성씨 금전으로 고심할 수. 동· 서쪽에 있는 친족에서 도움청하라.

◇ 말띠

급할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다. ㄱ· ㅇ· ㅈ 성씨 추진하는 일 전반기에는 힘들지만, 후반기부터는 역전에 기회가 엿보인다. ㄱ· ㅂ· ㅈ· ㅎ 성씨 인과관계 때문에 가정이 평온하지 못하다. 걱정된다고 서두르지 말 것. 순종하는 자세는 미래가 보인다.

◇ 양띠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 생각하고, 다시한번 재기를 위해 깃발을 들고 계획하고 설계하라. 좌절하지 않고 극복의 기운을 차릴 때 회심의 미소는 절로 나오는 법. 1· 9· 10월생 당신의 방황은 자식을 이탈시키려고 애쓰는 모습처럼 보인다. 북향에 힘이 있다.

◇ 원숭이띠

소리만 크고 실속이 없는 격. 소문만 무성하고 결실을 보지 못할 운. 겸손하고 침착하게 새로운 전환점을 찾아야 할 때. 소· 용· 양띠의 조언을 참고 듣는다면 이득이 있을 수.애정의 저울질은 그만 자중함이 어떨지. 한꺼번에 모두 다 잃어버릴 수. 한 길만 갈 것.

◇ 닭띠

속 다르고 겉 다른 격. 겉은 대단히 화려하나, 기초공사가 부실하니, 얼마 되지 않아 와르르 천둥 번개 같은 소리 날 듯. 재물도 사람도 모두 잃어버릴 수. ㄴ· ㅂ· ㅈ 성씨 작전상 일보후퇴의 예리한 투시력과 두뇌의 지혜가 필요. 운수업 종사자 수입보다 안전이 최고.

◇ 개띠

냇물이 모여 강을 이루고, 강이 모여 바다를 이루는 격. 신념을 가지고 한 길로만 전념한다면, 1· 2· 3월생 동북쪽에서 힘껏 도와 줄 귀인이 나타날 운이니 사심 없이 전진하라. ㅇ· ㅈ· ㅎ 성씨 중 70년생 미혼은 마음만 않지 말고 적극적인 자기표현이 좋을 듯.

◇ 돼지띠

양보하는 자세로 분배를 확실히 하라. 과욕으로 인해 이권다툼 있겠다. 2· 5· 6· 8월생 한 가지씩 내 곁을 떠나, 마음을 비우니 정신적으로 풍요롭다. 기계· 조립금속계 종사자는 뿌리가 흔들리니 어지럽고, 부도가 날 위험에 처해 있겠다. 소· 용· 개띠 도움 청할 것.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