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인원 참여·서면결의 방식으로 원안대로 의결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이명우)가 지난 16일 도회 사무처 회의실에서 '2021년도 정기총회<사진>'를 개최했다.

이번 정기총회는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차원에서 최소 인원 참여와 서면 결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도회는 △2020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2021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안) 결정의 건을 모두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명우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작년 한 해 동안 회원사 경영 환경 개선을 위한 기계설비공사 직접발주 활성화 등을 적극 추진하고, 사회적 역할 감당과 기술인력 양성에 노력했다"며 "올해는 기계설비법이 본격 시행되는 첫 해로, 설비업계의 영역은 더욱 확장될 것이며 나아가 미래 먹거리 창출과 권익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도회는 지역사회 발전과 건설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주)에이치케이이엔씨 고석근 대표이사 △세기에너지(주) 김주영 대표이사 △(주)엠텍 문경선 대표이사 △(주)화성엔지니어링 김영곤 대표이사 △한국가스산업개발(주) 유문식 대표이사에게 경기도지사표창을 전달했다.

또 기계설비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주)성광피이엠 오세영 대표이사 △(주)메가이엔씨 최지영 대표이사 등 15명에게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