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올코리아, 환기 청정기 ‘스칼렛’ 공개
상태바
에이올코리아, 환기 청정기 ‘스칼렛’ 공개
  • 장정흡 기자
  • 승인 2021.01.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환기에 중요성 커지면서 지난해 판매량 3배 증가
에이올코리아가 선보인 환기 청정기 ‘스칼렛’.

[기계설비신문 장정흡 기자] 미세먼지가 심각해지면서 가정 내 공기청정기가 필수 가전으로 자리매김한 것처럼 코로나 장기화로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한 환기가전이 새롭게 등장하고 있다.

이와 관련 실내공기관련 솔루션 전문기업 에이올코리아가 공기청정기에 환기 기능을 더한 환기청정기 2021년형 스칼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에이올코리아는 2018년 최초 출시한 스칼렛의 경우 별도의 천장공사없이 설치가 가능한 프리 스탠딩형 환기청정기로 어린이집, 스포츠센터 등 다중이용시설은 물론 사무실, 가정집까지 설치가 늘면서 지난해 약 3배 이상의 판매가 증가됐다고 설명했다.

올해 새롭게 리뉴얼 된 해당 제품은 실내의 공기질을 자동으로 감지해 오염된 공기를 배출하고 외부에서 유입되는 공기는 UV LED, 광촉매필터, 헤파필터, 프리필터로 구성된 4중 고효율 필터 시스템으로 공기청정부터 살균, 환기, 탈취까지 한 번에 지원한다.

에이올코리아에 따르면 특히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에서 진행한 성능 테스트에서 △부유세균 저감율 99.3% 감소 △부유바이러스 저감율 97.8% 감소 결과를 보이며 바이러스 세균 제거능력을 인정받았다.

백재현 대표는 "실내공기질 관리를 위한 여러 가지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환기, 청정, 제균, 탈취 기능을 단일 제품으로 제공하는 것은 해당 제품이 최초"라며 "올해에는 판매망을 더욱 넓혀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한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