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발전·도내 우수 설비인력 충원 앞장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경기도회(회장 이명우)는 지난 21일 협회 사무처 회의실에서 도내 6개 대학교 건축설비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 12명에게 장학증서와 함께 장학금 총 1800만원을 전달하는 ‘2020년도 산학협동협력 장학금 수여식<사진>’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에는 이명우 경기도회 회장을 비롯해 이규식, 이용술 부회장, 김을영 본회 이사, 김영곤 감사가 참석했다. 대학측에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6개 대학교 추천 장학생 12명 모두를 제외한 관련학과 교수님이 대신 참석했다. 참석 명단은 대림대학교 강윤진 교수, 수원과학대학교 이태희 교수, 두원공과대학교 김천식 교수, 용인송담대학교 조홍기 교수, 유한대학교 송재엽 교수와 신규 포함된 가천대학교의 김명호 교수다.

이명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는 기계설비건설산업의 동향과 정보를 대학교와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학생들이 기계설비분야의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관련학과 교수님의 적극적인 지도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회는 기계설비건설산업의 발전과 도내 우수한 설비인력 충원을 위해 매년 산학협동협력 장학금 수여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