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난방기 실내기 42대·실외기 9대 교체

기계설비건설공제조합이 지난 25일 부산기계설비건설회관 냉난방기 교체공사 입찰을 공고했다. 

일반경쟁입찰방식으로 집행되는 이번 사업은 냉난방기 실내기 42대와 실외기 9대를 교체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예정 공사비는 1억2100만원(부가세 포함)으로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완료해야 한다. 

낙찰자는 예정가 이하 최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한다. 동가 입찰인이 2인 이상일 경우 즉시 추첨으로 결정한다. 

참가자격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업종 가운데 기계설비공사업을 등록한 자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12조,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일반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다. 

또 입찰등록일 현재 금융기관의 채무불이행자로 규제되지 않는 업체, 직전년도 시공실적금액 합계액이 5억원 이상인 업체다. 공동수급은 불가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부산·울산, 경남에 둔 자이어야 한다. 

현장설명회는 오는 9월 4일 14시에 기계설비건설회관 부산울산경남지점에서 진행된다. 

참고로 해당회사 직원으로 참가 자격이 제한되며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사본을 각각 1부씩 지참해야 한다.

입찰 접수 마감일은 9월 7일 18시까지며, 입찰 일시는 9월 11일 14시로, 모두 기계설비건설회관 부산울산경남지점에서 진행된다. 

아울러 조합은 같은 장소에서 9월 18일 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