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터미널 등 국가 경쟁력 발전 견인

[2020 건설의 날] 국토교통부표창 받은 영광의 얼굴 - 이진수 (주)한은이엔씨 대표이사

이진수 한은이엔씨 대표이사.

이진수 (주)한은이엔씨 대표이사<사진>가 23년간 기계설비건설업에 종사하면서 국내·외 반도체 생산시설, 공항, 터미널, 주거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건설사업을 성공적인 추진을 비롯해 국가경제 발전과 국민 생활 안정에 크게 기여했다.

주요 건설 프로젝트에 적극 참여한 이 대표는 성공적인 시공으로 기계설비공사업 분야를 선도하고, 청년 채용 등에 앞장서며 고용 창출에도 이바지하며 국가경제 활성화에 일익을 담당했다.

실제로 한은이엔씨는 업계 최초로 건설ERP시스템을 도입하고, 견적 관련 연구개발(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해 기계설비공사업 선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밖에 2014년 시흥장현목감지구 집단에너지시설건설공사 관로공사, 안양시 자원회수시설배기열설비공사 등 공공시설, 오송첨단의료복합단지 핵심연구시설 공조덕트공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실 시공 등을 통해 품질 향상에도 일조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대의원 활동과 SK건설 행복날개협의회 기전분과장을 역임하면서 다양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국내 대학에 설비관련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 쾌척과 설비 인재 채용으로 나눔 경영과 일자리 창출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