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전문가 초청 등 교육 커리큘럼 구성

성마기업이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좋은아침연수원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2020년 임직원 직무 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기계설비신문 장정흡 기자] 성마기업(주)(대표 민평기)이 임직원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6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좋은아침연수원에서 2박 3일 일정으로 2020년 임직원 직무 능력 향상 교육을 실시했다.

성마기업은 전 직원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기업의 문화를 공유, 효율성과 생산성 있는 경영을 해 이윤을 남겨 가치를 창출하고,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기업을 만들기 위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민평기 대표.

워크숍은 △공사의 목표달성, 실행관리, 기성관리, 자재관리에 대한 교육 △본사 보고서류 간소화에 대한 토론 △자재부서와 현장 간 서류간소화 및 현장에서 거래처에 직접청구 토론 △직장에서의 교양과 예절 교육 △분임조 토론으로 목표달성을 위한 대안 찾기 △안전 및 품질에 관한 운영 방침 △ERP의 사전적 대응 등 내부 교육과 △인문교양 △조직문화 △소통&리더쉽 △전문교육 △법정교육 △정신교양 등 외부교육으로 진행됐다.

민평기 대표는 “성마기업은 정직, 노력, 열정, 주인의식을 가져야 한다. 성과를 위주로 하는 경영방침에 따라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무사고 경영과 현장마다 품질을 최우수로 하는 목표를 토대로 2020년 직무 교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