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 벌여놓은 일은 오늘로 끝내라. 결실을 내일로 미루면 손해가 크다. 투기는 처음은 기분 좋겠으나 중반부터는 하락의 일로를 걷는다. 길 조심도 항시 해야 할 하루다. 그리고 사람 속을 알아보는 독심술이 필요한 때다.                                                                                                                                        
소띠 - 정상이 보이듯 아침에 까치가 울더니 윗사람의 조언에 용기백배로 행운이 있구나. 지나친 욕심만 부리지 않으면 기분 좋은 날. 소망은 이루어질 듯. 단, 2·9·11월생을 조심해야 한다.

범띠 - 오늘은 남에게 도움만 주었지, 자기에게는 아무런 이득이 없다. 그러나 봉사하는 즐거움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돌아간다. 함께 사는 사람이 4·6·12월생이며 주의 깊게 관찰해보라.

토끼띠 - 주변 사람들의 말을 귀담아 들어라. 하고자 하는 일에 도움이 될 듯. 그리하면 가뭄에 단비가 오듯 일이 풀릴 것 같으나 물건이 나가는 것은 많고 들어오는 것은 없다. 4·8·10월생 자식 걱정.

용띠 - 기다리고 기다리던 매매 건에서 소식이 올 듯. 기분은 좋으나 일이 순조롭게 풀려 상사나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칭찬도 받을 수다. 잡념을 버리고 하는 일손 중단하지 말 것. 3·8·11월생 이제 빛이 보인다.

뱀띠 - 벼는 익을수록 고개 숙인다고 했다. 겸손한 자세로 사물을 보아라. 인내가 필요할 때. 구름 걷히고 곧 태양이 빛난다. ㄱ·ㅂ·ㅇ성씨는 공짜 술이 생기는 날. 급한 것은 금물임을 알라.

말띠 - 아랫사람의 말도 소홀히 흘리지 말고 귀담아 들어 줄줄 아는 사람이 되어야 오늘 하루가 즐겁다. 손아래 사람으로부터 행운이 오는 날. 3·5·7월생 가족과 협력하고 투기에 길함이 있다.

양띠 - 자신을 너무나 낮추지 마라. 지나친 겸손은 해가 된다. 자신을 가지고 출발하라. 뜻한바가 이뤄질 것이다. 용기가 필요할 때. 동쪽 · 북쪽에 행운이 있다. 1·2·7월생 투자는 삼갈 것.

원숭이 - 상사에 총애로 희망이 부풀어 있으나 입조심 하지 않으면 불이익 있다. 자기 수양이 필요할 때 여행을 떠나 보는 것도 좋을 듯. 손재수 조심. 2·8·12월생은 음식 조심하고 외출을 삼가라.

닭띠 - 물질이 풍족하다고 마구 낭비하지 마라. 자기 자신만 믿고 경솔한 행동을 하다가 큰 코 다칠까 염려된다. 가능한 북쪽 사람과는 약속을 하지 마라. 가버린 자 찾지 말 것 또 간다.

개띠 - 열심히 일한 보람은 출근부에 숫자가 찍히는 보람처럼 오늘의 수입은 괜찮을 듯. 연인과 약속한 것 실행에 옮기지 마라. 구설과 책임질 일 생긴다. 취직을 원하면 서·남쪽에 있다.

돼지띠 - 큰 것만 찾지 말고 적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라. 봉사할 줄도 알고 베풀어도 보아라. 정상에 오를 때가 곧 온다. 청색옷을 입으면 이달에 행운을 잡는 계기가 된다. 3·7·11월생은 조심할 것.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