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회] 부산권 기단연 신년인사회 개최
상태바
[부산시회] 부산권 기단연 신년인사회 개최
  • 부산=이동규 기자
  • 승인 2020.01.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권 기계설비단체연합회(회장 이원득)가 지난 9일 부산 서면 더스타뷔페에서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신년인사회에는 이원득 회장 및 각 단체장, 부단체장을 비롯한 부산시 기계직협의회 한정국 회장 등 내외귀빈 113명이 참석했으며, 다함께 새해의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원득 회장은 연합회 발전과 설비기술세미나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부산시 조상현 주무관과 부산교통공사 허진영 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부산광역시장을 대신해 부산시 기계직협의회 한정국 회장은 한국토지주택공사 김문세 차장, 동남이엔지 김경한 대표, ㈜에이스이엔지 이동관 대표, 삼보이앤이 김태우 대표, ㈜미래 박호수 이사에게 우수건설기술인 인증서를 수여했다.

부산시회 이원득 회장은 “오는 4월 18일 기계설비법이 시행됨에 따라 우리 기계설비인은 법의 제정 목적과 효과를 널리 알려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다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권 기계설비단체연합회는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부산광역시회(회장 이원득), 대한설비공학회 부울경지회(회장 조성우), 한국건축친환경설비 영남학회(회장 김환용), 한국설비기술협회 부울경지회(회장 이봉두), 한국설비설계협회 부울경지회(회장 정연태), 한국기계설비기술사회 부울경지회(회장 김한지)가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