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수렴·비전 제시…생생한 소식 기대

기계설비건설업계를 대변하고 업계 지위 향상을 위해 출범, 심도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믿음직한 동반자로서 출발하는 ‘기계설비신문’ 발행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든 기계설비인의 숙원이던 기계설비법이 내년 4월 18일 시행됨으로써 우리 기계설비업계가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됐습니다. 
시행령, 시행규칙, 고시 등 하위법령을 잘 만들어야 하는 또 다른 많은 과제가 산적해 있는 상황이지만, 창간을 맞이하는 기계설비신문이 기계설비건설업계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호흡하며 업계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정확히 짚어내는 선구자와 같은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리라 믿습니다. 
기계설비신문이 기계설비건설업계 발전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해주리라 기대하며, 업계의 다양한 여론 수렴과 비전을 제시하며 현장감 있는 소식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진정한 업계 신문사로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또 기계설비, 건설, 에너지, 환경 분야 정보를 신속하게 제공해 독자들이 발 빠르게 정보를 알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받아 공정한 보도, 객관적인 보도를 하는 언론사로 자리 잡길 바랍니다.
다시 한 번 기계설비신문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언론사의 순기능을 마음껏 펼쳐 보이며 무궁한 번영과 발전이 있으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