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집합체 '기계설비' 부각시키는 언론

전국에 계신 기계설비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 강원도 원주 국회의원 김기선입니다.

우리나라 기계설비와 에너지 분야의 최신정보를 제공하고, 기계설비산업인 여러분의 애로사항을 발굴하여 정책과 대안을 제시하는 기계설비신문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기계설비산업의 영역은 실로 광범위합니다. 위생과 환경, 난방에서부터 각종 시스템 및 에너지 등의 설비를 모두 포함하는 산업이 바로 기계설비산업입니다. 기계설비산업의 발전을 통해 우리는 삶의 질 향상을 이루어낼 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의 시대로 접어들며 전 분야의 산업에서 IoT(사물 인터넷),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 정보통신기술과의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기술의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기계분야를 종합한 기술의 집합체라고 할 수 있는 기계설비산업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습니다.

이렇듯 ‘기술 융복합을 통한 혁신’ 이라는 기계설비산업계의 시대적 사명을 이루어내기 위해서도 기계설비신문의 창간은 매우 큰 의미를 가집니다. 기계설비신문이 산업계의 원활한 정보 교류와 소통의 창구 역할을 수행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이를 통한 산업 활성화로 국가 경제의 건전한 발전이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기계설비신문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귀사(貴社)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