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미래지향적 패러다임 제시

국내 최고 기계설비산업 분야 전문 매체인 기계설비신문의 창간호 발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기계설비신문은 국토개발과 경제발전을 이끌어온 기계설비산업 현장을 생생하게 조명하며, 4차 산업시대의 미래지향적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기계설비산업계의 발전을 이끌기 위해 창간되었습니다.

앞으로 기계설비산업의 권익을 대변하는 정론지로써 정확하고 발 빠른 정보 제공으로 기계설비건설산업계의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 건설산업계 전문 언론의 변화와 혁신을 이끌것으로 기대됩니다.

특히, 신속한 뉴스전달을 비롯해 스페셜리포트, 현장르포, 사설, 칼럼 등 다양한 특집기사와 다양한 오피니언을 통해 국민의 쾌적하고 안전한 삶을 이끄는 기계설비산업을 널리 알리고 기계설비산업계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시대의 요구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기계설비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기계설비신문의 전문적인 정보지식, 미래로의 비전 제시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입니다.

현재 기계설비산업계는 계속되는 건설경기 침체와 건축·토목 위주의 건설정책 속에서 해결해야 할 당면과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기계설비신문이 업계에 당면한 어려움을 슬기롭게 극복하고 인간의 삶의 질 향상과 온실가스 감축, 에너지 절감이라는 시대적 상명을 감당하며, 4차 산업시대를 이끌어 가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앞장서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기계설비신문이 더욱 진취적으로 기계설비산업분야의 대변지로서 관련 산업을 선도해나가는 전문신문으로 나아가길 바라며, 미래지향적 시각으로 다채롭고 신속·정확한 보도를 통해 항상 힘이 넘치는 젊은 언론으로 성장하시길 기원합니다.

기계설비신문의 창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사랑과 믿음속에 무궁한 발전을 이루기를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기계설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